본문 바로가기
구미이야기

구글 에드센스, 저는 이렇게 하니 원샷 원킬!

by 준돌이 2021. 6. 19.
반응형

구글 에드센스, 저는 이렇게 하니 원샷 원킬!

에드센스를 승인을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저만의 소소한 팁을 드릴려고해요.

다같이 돈벌면 좋으니깐 공유해봐요 :0

저는 단 한번에 승인 됐어요.

저도 초반에 무슨 글을 쓸까?

어떻게 하면 빠르게 달 수 있을까?

그런 고민을 많이 했어요.

유튜브의 도움도 많이 받았고, 많은 블로그을 참고 했었어요.

근데, 조금씩은 다르지만 모든 사람들이 열심히 꾸준히 글을 게재해야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저도 에드센스를 달기 위해 꾸준히 글을 작성하였습니다!_!

글을 처음 작성할 땐 무엇을 적어야 할 지 몰라서 멍때렸어요 :(

그러다가 문득 노래듣는 걸 좋아하는 저는 차트를 모아서 올려볼까?

아님, 좋아하는 가수의 앨범을 글로 적어볼까로 시작했어요.

그렇게 몇개의 글을 작성하고, 지쳐서 블로그를 살짝 방치했어요. M_M

이땐, 더 이상의 적을 소스가 없었거든요 ㅠ

-

그렇게 잊고 살다가 5월에 다시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무슨 글을 어떻게 적어야 할 지 도무지 생각이 안나서

평소 즐겨보는 책의 글귀를 적었어요.

혹시 모를 저작권때문에 책 이름을 꼭 기재했어요.

또한, 이 글을 보면서 생각나는 노래를 같이 적었어요. 유튜브에 영상을 함께 넣으면 좋았어요.

이렇게 몇개의 글을 작성하고,

다음은 제가 키우고 있는 어항속 이야기도 작성했어요.

이렇게 5월 한달간 글을 꾸준히 적었어요.

5월간 글 갯수는 20개 정도 작성을 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드디어 에드센스에서 연락이 왔습니다!_!

에드센스가 승인이 되었고 2주 후에 우편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에드센스 승인 후 

이메일로 게시한 글에 대한 문제점들이 메일로 날아왔어요.

가수들의 앨범을 작성해도 되지만, 가사를 그대로 작성하면 안된다.

성 평등에 대한 혐오가 들어 있는 글을 수정하라, 등등 자극적이게 쓰면 안된다고 이메일을 통해 연락이 왔어요.

경고를 처음에 당하고 글을 쓸 때 조금 더 조심스럽게 적고 있어요.

아직 현금화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이번 글을 계기로 더욱 열심히 블로그를 해야겠어요:)

+

요약을 하자면,

1. 글 쓸게 없을 땐 평소 읽은 책의 줄거리나 문구들을 적어라.

2. 일상에서 찾을 수 있는 글을 적어도 무방.

3. 가수들의 앨범에 대한 글을 적을 땐 가사를 일부분만 써라.

4. 글자 수는 최대한 많이 적어라. (사진은 그렇게 많이 안넣었습니다)

-

우리 모두 성공한 부업을 만들어봅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