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유목생활

부산송도, 그랩 디 오션 송도 호텔에서 호캉스해보기

by 준돌이 2022. 6. 16.
반응형

부산송도, 그랩디오션송도 호텔에서 호캉스해보기


오늘의 호캉스는 부산 송도에 위치한 그랩디오션 호텔입니다. 
베웨플호텔에서 그랩디오션 호텔로 명칭을 바꿔서 다시 오픈을 하였습니다.

송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바닷가가 아주 가까히 있습니다.

3층이 로비입니다.
1층에 씨유편의점과 스타벅스가 있어서 좋아요.
2층엔 다음날 들려 본 북창동순두부가 있습니다.
그랩디오션호텔에서 숙박하신 분들이 2층에서 조식겸 점심을 많이 먹는다고하네요.

그랩디오션 호텔의 3층 로비입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고급미가 느껴지네요.
체크인을 하기위해 간단한 서류를 작성하고
방 배정을 받았어요.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눈을 사로잡네요.
전 저 하드바가 움직이면서 퍼포먼스를 하며 나올 줄 알았는데
그냥 봉지가 씌어진 하드바가 바로 나오네요.
찐옥수수바를 주문했어요.
그래도 맛있긴 했어요.

호텔방에서 먹을 수 있도록 전통주와 와인을 구매 할 수 있어요.
호텔하면 소주보다 와인이기에 저도 레드 와인을 준비했어요:)

부산 전통주도 많이 보여서 다음에는 여기서 구입해서 먹어봐야겠네요.

8층으로 이동 고고!
숙박객 전용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
숙박객 전용 엘레베이터는 카드키를 찍어야 올라갈 수 있어요.
호텔도 가 본 자가 안다고...

반응형


처음엔 층 버튼이 안눌러져서 당황했어요..
꼭 카드키를 엘레베이터 버튼 쪽에 갖다 대세용!

폭신폭신한 침대와 쇼파가 있어요.
전 오션뷰 테라스가 있는 방인 슈페리어 오션 퀸 오션스 테라스를 예약했어요.
아늑하고 조용하고 좋네요:)

이 방을 잡은 이유는 송도 케이블카와 1시간 레이드 체크아웃이 가능해서 잡았습니다!!
보통 11시에 퇴실해야하는 호텔들이 많지만
여기 방의 특별 혜택이에요.
그래서 12시까지 쉬다가 나올 수 있어요.

화장실 거울에 조명이 있어서 사진이 화사하게 잘 나오네요!
각 종 티와 커피가 있어서 취향껏 먹으면 됩니다.
샤워가운과 금고도 있어요.
나가서 놀 때나 하우스키퍼를 이용할 때 귀중품을 넣어두면 될 것 같네요.

테라스에서 바라 본 송도 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은 대한민국 1호 해수욕장이라고 하네요.

이런 뷰는 영상으로 남겨야죠!!
날씨가 흐렸는데 이 때 딱 날씨가 화창했어요.
비가와서 그런 지, 더 맑아요.

송도의 구름은 진짜 빠르게 움직이더라구요.
스냅샷으로 찍었는데 더 예쁜 것 같아요.
저 멀리 보이는 송도 케이블카가 경치를 더 돋보이게 하네요.
송도 해수욕장 개장은 7월 1일부터라고 해요.
물놀이 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지만, 태닝하는 분들은 많더라구요.
저도 태닝해보고싶지만 비루한 몸이기에.. 내년에 도전해볼게요..

송도 케이블카인 에어크루즈 티켓 두장을 3층 로비에서 받았어요.
이 티켓을 케이블카에 들고 가면 왕복티켓으로 교환해줘요.

티켓과 함께 준 갈매기 자석 굿즈!!
추억을 기리기리 기억하기위해 냉장고에 붙여놔야겠었요.
다음 리뷰에는 송도케이블카를 적을게요!

야식으로는 분식과 닭꼬치로 간단히 얌얌~


현재는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그랩디오션 호텔로 명칭이 바뀌었으니 착오없기 바랍니다.

내부는 기존가 비슷해서 수정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