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찾기

칠곡, 왜관 한미식당에서 미쿡의 맛을 느껴보자

by 준돌이 2023. 3. 9.
반응형

칠곡, 왜관 한미식당에서 미쿡의 맛을 느껴보자

오늘 다녀 온 곳은 칠곡에 위치해 있는 '한미식당'입니다.

'한미식당'은 칠곡군 왜관읍의 미군부대 바로 앞에 매장이 있어요.

이 곳을 거닐다보면 미군복장의 군인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한국속의 미국같은 느낌이랄까? 제 눈으로 미군들을 직접 보니 신기했어요.

'한미식당'은 2층까지 있으며 매장 내 취식과 포장도 가능해요.

1층에 손님이 많아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다행히 줄 서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한미식당'의 경우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하여 더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아직도 인기가 식지가 않는걸 보니 맛집이 맞는 것 같습니다.

'한미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포크 코던블루, 한미버거,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일하는 직원분들이 유쾌하고 재미있었네요. 

친절 끝판왕이였습니다 :)

'한미식당'의 로고가 있는 굿즈들도 있네요. 파는 건지는 잘모르겠네요.

컵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굿즈들이 보였어요.

구경하고 이야기 몇마디 나누는 중 음식들이 음식 전용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왔어요.

일단 양이 푸짐해서 좋아요:)

한미버거는 은박지로 싸서 나왔어요.

무너지지 말라고 이렇게 제공이 되는 것 같네요.

한미버거를 반갈라서 구성을 봤는데, 패티양이 푸짐하더라구요 !_!

두툼한 수제 패티와 양배추 샐러드,양파, 상추로 맛을 낸 '한미식당'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토마토 파스타의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소시지와 토마토 소스, 파마산치즈로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경양식 느낌으로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만족스럽네요.

포크 코던블루로 돼지고기를 얇게 두드려 스모크햄과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말아서 튀긴

유러피안 스테이크 형식의 돈가스예요.

돈까스를 자를 때 치즈가 스르륵 나와서 군침을 싹 돌게 만들더라구요.

냉큼 먹었는데 치즈와 스모크햄, 돼지고기의 조합이 아주 시기적절했어요 :)

같이 나온 볶음밥과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어요.

포크 코던블루의 치즈가 늘어나는게 천장을 닿을 뻔.. 

후다닥 제 입으로 넣었어요 :)

소스는 오리지널과 매운 소스, 두 가지가 있으며, 주문할 때 말하면 매운 소스로 준다고 하네요.

테이블에도 매운 소스가 배치되어 있으니 살짜콤 찍어 먹어도 좋아요.

테이블의 매운 소스는 생각보다 많이는 안매워요 :)

+한미 식당 기본 정보+

- 주소 : 경북 칠곡군 왜관읍 석전로 159 한미식당

- 영업시간 : 10:00~20:00 (휴무없음)

- 전화번호: 0507-1419-039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