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유목생활

구미, 형곡 라온메이크에서 베이킹 재료를 구입해보자

by 준돌이 2023. 5. 18.
반응형

구미, 형곡 라온메이크에서 베이킹 재료를 구입해보자

요즘 베이킹에 관심이 많아서 써치해 본 결과 근처에 

베이킹 재료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을 발견했어요.

그곳은 바로 형곡동에 위치해있는 '라온메이크'예요.

차병원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1층엔 무인 세탁소와 커피숍이 있어요.

건물이 큼직큼직해서 금방 눈에 띄어요.

라온메이크는 6층에 있어요.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편히 올라갈 수 있어요.

베이킹의 재료가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베이킹 틀, 설탕, 밀가루, 포장재까지 없는게 없어요.

반응형

카스테라를 만들어볼려고 해서 필요한 바닐라 익스트램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을 했어요.

하지만 베이킹 재료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스탠리스 빵틀이 사이즈 별로 있고 

계량을 위한 비커까지 사이즈별로 있어요.

진짜 없는게 없어요.

카페에서 필요한 테이크아웃용 플라스틱 용기들도 많이 구비되어있어요.

구경하고 있으니 사람들이 간간히 들어와서 구입해서 가네요.

저만 이런 곳이 있다는걸 몰랐었네요.. 이제야 알아서 다행쓰.

포장지를 꾸밀 수 있는 부속재료도 많이 있어요. 

가격표가 다 있어서 원하는 제품을 비교하며 구입할 수 있어요.

소심 I형인 저는 물어보지못하고 구입하기때문에 아주 좋아요.

생일이나 신년, 망년때 숫자초를 구하기 힘들때 여기서 미리 구입해도 좋을 것 같네요.

매년 신년때 숫자초를 구입하기 힘들었는데, 이제 여기서 미리 구입해둬야겠어요!

생일초들도 많아서 취향껏 구입할 수 있어요.

-

저는 오늘 카스테라 틀과 바닐라 에센스까지 아주 알차게 구입을 했어요.

그렇게 만든 소복한 카스테라입니다.

아직은 많이 서툴지만 먹을만은 했어요.

연습만이 살길!!

더 구워보고 연습해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