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물품구매, 최대 10만 원까지 지원 받는 방법
1월 17일 월요일부터 방역물품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럼 지원 대상부터 신청 방법, 유의사항까지 함께 확인해봅시다.
◈ 지원 대상
⊙ 국세청 사업자 등록 사업체 (상시근로자 수 무관)
- (매출 규모) 매출액이 소기업, 소상공인에 해당
- (영업 중) 신청일 기준 휴_폐업 상태가 아닐 것
⊙ 코로나 19 방역패스 적용 사업체
- 정부의 특별방역대책 추가 후속조치('21.12.03)에 따라 방역패스가 적용된 16개 업종
◈ 지원 금액
⊙ 방역 관련 물품 구매 비용 (업체당 최대 10만 원)지원
- '21년 12월 03일 이후 구입한 신용카드 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
⊙ 대표자 1인이 2개 이상의 지원 대상 사업체를 운영 중인 경우 각 사업체별로 지원
◈ 신청 방법
⊙ 1차 : 방역패스 적용 소기업, 소상공인 중 희망회복자금 수령업체 대상 (대상자에게 신청 안내 문자 발송)
- 신청 기간 : 22년 1월 17일(월) ~ 22년 2월 6일(일)
- 신청 방법 : 시_군_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 제출 서류 :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 업로드
⊙ 2차 : 방역패스 적용 소기업 소상공인 중 희망회복자금 미수령업체 (문자를 받지 못한 소기업, 소상공인)
- 신청 기간 : 22년 2월 14일(월) ~ 22년 2월 25일(금)
- 신청 방법 : 시_군_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 제출 서류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통장사본,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 각각 업로드
코로나 19가 끝나는 그 날까지 모든 자영업자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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