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찾기

구미 형곡, 행복하게 맛있는 국수집 미소국수

by 준돌이 2023. 5. 19.
반응형

구미 형곡, 행복하게 맛있는 국수집 미소국수

구미 형곡동의 아주 맛깔나는 국수집이 있어요.

가격과 맛,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어요.

길가다가 사람들이 많이 있길래, 바로 진로를 변경하여 국수집으로 들어갔어요.

국수라서 그런지 회전율이 빨랐어요.

혼밥하러 오는 분들이 많아요.

주택가라서 그런지, 점심 한끼를 간단히 해결하려고 오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메뉴는 총 6가지입니다.

가격대가 아주  보기 드물게 저렴한 편이예요.

가성비 최고예요.

냉국수가 있어서 더욱 좋아요.

여름에 자주 올 것 같은 느낌입니당.

저희는 냉국수와 콩국수를 시켰어요.

물과 밑반찬은 셀프입니다.

김치는 따로 한번 가져다주기 때문에 

먹고 나서 퍼오면 돼요.

청양고추와 쌈장도 있으니 취향껏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김치는 겉절이 형식으로 나와요.

매일 2번씩 싱싱한 국내산배추만을 엄선하여 담근다고하네요.

반응형

국수 국물의 간을 맞추는 간장소스도 국내산 콩으로 직접 담근 조선간장을 쓴다고하네요.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포스터를 큼직하게 눈에 띄게 붙여놨어요.

냉국수와 콩국수가 거진 바로 나왔어요.

양도 많고 육수도 진해서 좋았어요.

김치 겉절이도 딱 제가 좋아하는 아삭함과 매콤함이 일품이예요.

여름 시즌 메뉴인 콩국수입니다.

콩국수의 녹진한 국물이 보이시나요?

노란빛깔이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미소국수에는 소금으로 간을 하나봐요.

테이블에 소금만 있었어요.

친구가 소금파여서 다행입니다 :)

시원한 잔치국수입니다.

간이 아주 적절하게 되어있어서 간장을 안넣어도 되지만,

매콤하고 짭짤한 걸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넣었어요.

간장은 간을 보고 취향껏 넣으세요!!

면발도 탱글하고 양도 많아요.

추운계절이 다가오면 따뜻한잔치국수도 먹어봐야겠어요.

육수가 아주 맛있네요 :)

김치 겉절이도 국수와 함께 먹기 좋게 짭짭하고 매콤하게 나오네요.

셀프바에서 한번 더 가져다 먹었어요.

맨밥에 김치만 있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

-

* 영업일 : 매일 11:00 ~ 18:00 (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 위치 : 구미시 형곡동 193-10 미소국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