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찾기

구미, 롯데마트 푸드코트 치즈앤도우의 베이크 후기

by 준돌이 2023. 10. 10.
반응형

구미, 롯데마트 푸드코트 치즈앤도우의 베이크 후기

구미 신평동과 광평동 사이에 위치한 롯데마트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선선해서 운동 겸 걸어서 다녀왔는데, 사람들이 꽤 있더군요.

야간 할인을 막 시작 할 시간이여서 그런지 즉석식품들이 많이 없었어요.

제 목적은 롯데마트 2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치즈앤도우' 매장이예요.

며칠 전부터 베이크가 계속 생각이 나서 방문했어요.

롯데마트 1층 고객센터 옆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2층으로 가면 됩니다.

2층에는 토이저러스, 하이마트, 유아복, 신사복, 크록스 등과 같은 의류 잡화가 있는 곳이예요.

현재 롯데마트 구미점은 리뉴얼로 매장을 엎었어요. 얼마나 다양하고 좋은 상품들이 들어올 지 기대가 되네요.

리뉴얼 끝나고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푸드코트의 중심에 위치한 '치즈앤도우'매장입니다.

'치즈앤도우'매장은 오픈키친이라서 어떻게 피자가 만들어지는지 실시간으로 구경할 수 있어요,

깔끔하고 청결함이 생명인 푸드코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치즈앤도우' 인 것 같네요.

'치즈앤도우'는 피자가 유명해요. 하지만, 전 피자보다 베이크를 먹고 싶어서 DELI&SIDE의 메뉴만 집중 공략했어요,

여기는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해서 피자를 왕창 먹고 싶을 때 가끔 포장해서 먹곤 해요.

베이크도 초기에는 불고기 베이크와 치킨 베이크가 있었는데, 이젠 불고기 베이크만 판매하고 있어요.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베이크를 판매해주는걸 감사하게 여겼어요.

저는 불고기베이크와 햄버거, 핫도그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햄버거는 당일 판매가 끝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결국 구입한 음식은 불고기 베이크와 육즙 가득 핫도그만 구입했어요.

다음 방문 시 꼭 스파이시 통살 치킨 버거를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푸드코트를 둘러봤어요. 롯데마트 구미점에는 '치즈앤도우', '미미랜드', '바르미 샤브샤브 칼국수'가 입점해 있어요.

롯데마트 초기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해있었는데, 이젠 더 전문적이고 퀄리티가 높은 음식점들이 입점이 된 것 같네요.

넓은 좌석과 정수기, 아기의자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음료 컵을 주문하면 계속 먹을 수 있는 음료 코너가 있어요.

코스트코가 떠오르는 것만 같네요.

피자를 먹을 땐 탄산이 필수니깐 무한리필이 좋아보이네요.

음료코너뿐만 아니라 다양히고 시원한 음료수를 바로 사서 먹을 수 있어요.

어린이용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에서 먹을 경우 식기류를 챙겨서 자리에 앉으면 돼요.

접시와 나이프, 포크 등이 있어요. 

기존에는 양파, 케챱, 머스타드를 가져와서 먹는 곳이 있었는데, 이젠 없네요..

양파와 케챱, 머스타드를 버무려 피자나 베이크랑 먹으면 완전 맛있었는데 아쉽네요.

반응형

포장손님들은 양파를 못가져가게 되어 있었는데, 마구잡이로 가져가서 없어진걸까요?

잔반이 많아서 없어지게 된 걸까요..? 암튼 없어서 아쉬울뿐입니다!

매장을 이용 후 셀프로 식기류를 치우는 회수대 공간이 있어요. 각자 먹고 셀프로 깔끔하게 치우고 돌아갑시다!

식사 전, 후 용모단정, 청결을 위한 세면대도 있어요.

아무래도 피자는 손으로 먹어야하니 세면대가 있어서 좋아요. 이런 세심한 센스는 칭찬칭찬입니다.

불고기베이크와 육즙가득핫도그를 포장해왔어요.

베이크는 쿠킹호일에 포장을 해주시고, 핫도그는 종이호일에 포장을 해주시네요.

비닐봉지는 추가 금액이 있으니, 미리 결제를 하시길 바라요!

불고기 베이크의 자태입니다.

베이크란 빵안에 불고기와 치즈 등을 넣고 오븐에 구워서 만드는 음식이예요.

육즙 가득 핫도그입니다.

튀김(?)가루가 한가득 같이 들어있어요.

다만 케챱과 머스타드를 제공을 안하는 것 같아요. 따로 결제를 해야하는 건가요??

-

둘 다 반을 갈라보도록 할게요!

불고기 베이크의 속입니다.

불고기와 치즈, 양파가 한가득 들어있어요.

짭짜름한 불고기와 빵의 쫀득함, 치즈의 고소함까지 아주 만족스러워요!

육즙 가득 핫도그의 내부입니다.

소시지가 아주 우람하게 들어있어요.

빵은 퍼석했지만 소시지의 육즙은 가득해서 좋았어요.

저는 핫도그보단 베이크가 더 맛있었요.

소스는 다른 배달 음식을 먹고 남은 소스들을 쟁겨두었다가 이렇게 먹곤 해요.

남는 소스를 버리지 않고 알뜰살뜰하게 모아서 알차게 쓰고 있어요.

불고기 베이크 반 쪽, 육즙 가득 핫도그 반 쪽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블로그를 쓰면서 먹었네요 :)

남은 베이크와 핫도그는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뜨듯하게 먹을 수 있어요.

롯데마트 구미점을 가걸랑 한번 드셔보세요!

어른과 아이의 입맛저격 제대로입니다!~!

다음 맛집은 어디로?!

 

-

협찬과 제품, 장소 추천은 댓글 많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