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찾기

구미, 형곡동의 대표 넓은 카페 '팀버'

by 준돌이 2023. 6. 17.
반응형

구미, 형곡동의 대표 넓은 카페 '팀버'

구미시 형곡동의 대표 넓은 카페로 유명한 카페 '팀버' 형곡점입니다.

팀버는 매장이 넓고 환기가 잘돼요. 

형곡동에서 오랫동안 유지하는 카페는 처음이것같아요.

관리도 잘되어있고 좌석간 간격도 넓고 많아서 담소를 나누기 좋아요.

간만의 방문이여서 메뉴가 살짝 바뀐 것 같네요. 

필터커피와 기계로 내리는 커피가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면 되요.

전 아이스 과테말라 안티구아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팀버 형곡점은 평수가 어마무시해요.

자리가 무진장 넓어서 다른 사람들과 부대끼지 않아서 좋아요.

개인카페를 방문하면 자리가 협소해서 장시간 있을 수 없는데, 팀버는 그럴 걱정이 없어요 :)

눈치 안보고 원하는 좌석에 앉을 수 있어요.

그래도 장시간 이용하려면 주기적으로 커피는 계속 주문해주길 바라요!!

제 글을 읽는 분들은 진상은 아니잖아요 ^_^

빵류와 쿠키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일정 시간에 빵을 구워서 판매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빵실이 따로 있는데, 한번도 굽는 것을 본 적은 없어요.

간간히 지나다닐때 빵 굽는 냄새는 나는 것 같았는데, 

다음엔 빵 굽는 시간에 맞춰 뜨끈한 빵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

아기자기하고 예쁜 엔틱크한 커피 컵들도 스윽 구경해봅니당~

저 냉장고 쪽이 제빵실이에요.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어 있어요.

매장에 화장실 비밀번호가 붙여져있으니 확인 후 이용하면 되요.

제가 주문한 과테말라 안티구아 커피와 바닐라 라떼가 나왔어요.

과테말라 안티구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커피 중 하나입니다. 과테말라 지방의 안티구아 지역에서 생산되는 커피콩입니다.

과테말라 안티구아는 풍부한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어요. 과일의 향기와 초콜릿, 견과류, 꽃 등 다양한 향이 어우러져 있다고 해요. 그래서 부드럽고 균형잡힌 맛을 가지고 있으며 산미와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있는게 특징이에요.

특히, 약간의 산미와 캬라멜 또는 초콜릿과 같은 달콤하면서 묵직한 맛을 나타내요.

초콜릿 향을 좋아해서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

반응형

아이스 바닐라 라떼는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바닐라는 항산화물질과 항염증 특성이 있어요. 또 향기로운 바닐라 향은 심리적 안정과 안도감을 준다고 하네요.

몸과 마음이 지칠때 바닐라 라떼를 한번 드셔보세요 :)

소소하겠지만 조금이나마 치유가 되길 바라요.

이상 인테리어도 예쁜 팀버 형곡점이였습니다.

* 위치 : 형곡로 140 헤스티아 1층 커피팀버

* 운영시간 : 09:00 ~ 24:00

* 외부 테라스 있음

* 주차가능 (지하주차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