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PD, 방탄소년단(BTS) 빌보드 1위에 눈물 통화 "정말 사랑합니다!"

by 준돌이 2020. 10. 5.
반응형

방PD, 방탄소년단(BTS) 빌보드 1위에 눈물 통화 "정말 사랑합니다!"

빅히트엔터테이먼트의 의장인 방시혁이 빅히트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  (RM, 슈가 제이홉, 진, 정국, 뷔, 지민)의 빌보드 1위 쾌거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빅히트 측은 10월 5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유튜브에 "방탄이들을 축하하는 PD님과 전화연결의 순간" 이라는 글과 함꼐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이 2주 연속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한 직후 방시혁 의장과 통화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당시 방탄소년단은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무대 영상 촬영 차 경복궁 경화루에 모여 있었습니다.

방시혁은 방탄소년단과 전화 연결을 하자마자 환호했습니다. 휴대폰 너머로 들려오는 목소리는 감격에 차 있었습니다.

 이에 진은 "너무 좋아하신다. 첫 주 차에는 안 해주시고" 라는 농당도 전하고, 슈가는 "너무 좋아하시는 거 아니냐"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뷔는 "혁이 형. 형이 울면 나도 운다."고 농담을 덧붙였습니다. 지민은 "난 저번 주에 이미 엄청 울었다"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방시혁은 "정말 사랑합니다. 여러분!" 이라고 방탄소년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뷔는 "방탄소년단은 시혁이 형을 사랑해!" 라고 화답을 했습니다.

통화를 마무리한 후 RM은 "이게 무슨 일이냐. 정말 감사드리고, 진짜 많은 분들의 덕분인 것 같다. 그 사실을 잊지 않고 파이팅하자!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파이팅밖에 없다. 고생한 보람이 있어 다행이다" 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은 8월 21일에 발매한 'Dynamite'로 국내 음악 방송, 음반 음원 차트뿐 아니라 해외 주요 음악 차트 1위도 석권했습니다. 특히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3차례 (9월5일 자, 12일 자, 10월 3일 자) 정상에 올랐습니다. 한국 가수 최초의 기록입니다.

방탄소년단은 11월 20일 오후 2시 새 앨범 'BE(Deluxe Edition)'를 발매합니다. 이에 앞서 10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온란이 콘서틀 진행한다고합니다.

(출처: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728x90
반응형

댓글